언론보도

한방 금실리프팅, 주름개선과 피부미백 효과로 ‘인기’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목동푸른 작성일19-06-11 09:34 조회332회 댓글0건

본문

[뉴스페이퍼 = 목동 푸른 한의원 민예은 대표 원장] 사람은 나이가 들고 노화 현상이 나타나게 되면,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늘어나기 마련이다. 피부노화는 그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세월의 흐름이지만, 만약 관리를 하지 않을 경우엔 또래들 보다 훨씬 노안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미리 미리 피부탄력을 위한 홈케어를 통해 주름을 관리하는 사람들이 많다. 하지만 홈케어의 경우 일시적으로 주름을 개선할 순 있어도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할 수 없어 한계점에 부딪히게 된다. 그래서 최근에는 피부 리프팅 시술을 통해 이를 해결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.

대개 리프팅이라면 실 리프팅과 레이저 리프팅을 생각하게 된다. 실리프팅은 인체에 무해한 실을 피부 속에 삽입하여 피부를 당겨주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게 되며, 레이저 리프팅의 경우 레이저를 통해 피부 처짐을 해결해 준다. 빠른 시간에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어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. 이렇듯 양방의 리프팅은 시술 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효과 지속 시간이 짧다는 단점이 존재한다.

이와 달리 한방 리프팅 시술이라 불리는 금실리프팅의 경우엔 양방의 리프팅과 달리 피부 자생력을 회복 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. 순도 99.99%의 금실을 피부 속 진피층에 삽입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는데, 금실이 피부 속에 오랜 시간 머물면서 콜라겐 생성과 모세혈관 생성을 촉진시켜 얼굴 안면부의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안색 개선 및 피부미백 그리고 주름 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. 이러한 금실리프팅은 피부 속에 삽입된 금실이 계속해서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체감하는 지속효과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.

또한 금실리프팅은 피부탄력 및 주름개선 효과도 뛰어난 한방 리프팅 시술이지만, 치료목적으로 시술이 이뤄지기도 한다. 특히 구안와사로 인해 나타나는 안면마비, 안면비대칭 증상을 치료 했음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더딘 경우에도 한방의 금실리프팅의 도움을 받아 볼 수 있다.
더불어 금실리프팅은 미용뿐 아니라 구안와사 치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리프팅 방법인 만큼 심층적인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으로 진행되는 곳을 찾아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.

도움말제공: 목동 푸른 한의원 민예은 대표 원장

출처 : 뉴스페이퍼(http://www.news-paper.co.kr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